보도자료

보도자료-내용
[보도자료] 방송대 프라임칼리지, 직장인 역량 개발 위한 ‘2019 재직자기초과정 1차’운영
관리자 2019-05-31 14:49:05   |   조회 372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

2019학년도 2차 재직자기초과정 수강생 모집

재직자 평생직업 역량 개발을 위한 수준 높은 교육 무료 제공

NCS 직업기초능력 관련 과목과 전기기사 자격준비과정 운영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학장 이관용/ 이하 프라임칼리지)가 직장인 역량 개발을 위한 ‘20192차 재직자기초과정수강생을 오는 61일부터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재직자기초과정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평생교육 기관인 프라임칼리지에서 2013년부터 7년째 운영 중인 선취업·후진학 학습자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강좌이다.

 

이번 2차 재직자기초과정은 표준과정 11과목, 자격과정 5과목 등 총 16과목으로 운영된다. 표준과정은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기초 교양과정으로 NCS 직업기초능력 10개 영역의 의사소통능력, 문제해결능력, 조직이해능력, 직업윤리 등 11개 과목으로 구성되었다. 자격과정은 전기기사 자격준비과정으로 5개 과목이 준비 되어있다.

 

개인 수강 신청은 오는 630일까지 프라임칼리지 허브대학 홈페이지(http://hub.knou.ac.kr/)에서 로그인 후 수강신청 탭에서 원하는 과목을 수강신청하면 되고, 단체수강신청은 허브대학 홈페이지(http://hub.knou.ac.kr/) 공지사항에서 단체수강 신청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chlthql@mail.knou.ac.kr)로 제출하면 된다.

 

교육기간은 615일부터 714일까지이며, 학습 기간 중 전체 학습 분량의 80% 이상 수강 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 학장 명의의 수료증도 발급 받을 수 있다.

재직자기초과정은특성화고 및 마이스터고 학생들과 기초 직무능력 향상을 원하는 직장 초년생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며, 프라임칼리지는 국립 평생 교육기관으로서 자기계발에 힘쓰는 직장인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

 


   이 전 다 음 목 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