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 로그인 오류 시 조치 방법 안내 |
---|
관리자
2020-05-21 09:46:57
|
조회 367
네비게이션 바 설정.jpg
|
안녕하세요. 프라임칼리지입니다.
갤럭시 안드로이드 버전 10 업데이트 후 허브대학앱에서 로그인 시 로그인 박스가 보이지 않는 분들은 아래와 같이 설정 부탁드립니다.
현재 전산원에서 조치 중에 있으나 조금 시간이 걸릴 듯 하여 방법을 안내 드리니 아래 방법으로 설정 부탁드립니다.
이미지가 잘 보이지 않으시면 첨부파일 또는 공지사항의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수정 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