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내용
[보도자료]방송대 프라임칼리지,‘한국예술의 이해 과정’운영
관리자 2018-07-02 14:17:16   |   조회 441  

한국예술의 이해 과정운영

  전경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학장 이관용/ 이하 프라임칼리지)가 오는 78일까지 다문화가족과 북한 이탈주민을 비롯해, 한국예술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국예술의 이해 과정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예술의 이해과정은 전통회화부터 근·현대미술에 이르기까지 한국예술의 전체적 흐름을 살펴 볼 수 있는 한국의 전통회화 1·2’한국의 근·현대미술 1·2’, 한국 불교 미술을 개관적으로 소개하는 한국의 불교미술’, 도자 문화의 핵심인 청자, 분청자, 백자에 대한 이해를 돕는 한국의 자기문화로 총 6 과목이 운영된다.

 

수강신청은 오는 78일까지 방송대 허브대학 홈페이지(hub.knou.ac.kr)에서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이관용 프라임칼리지 학장은 이번 한국예술의 이해과정이 다문화배경 학습자와 북한 이탈주민이 한국예술의 역사적 배경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문화가족과 북한 이탈주민이 우리사회에 적응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방송대는 다음달 17일까지 올해 신설된 사회복지학과를 비롯하여 23개 학과에서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입학신청은 방송대 홈페이지(www.knou.ac.kr)에서 지원서를 작성하고, 졸업(예정)증명서와 성적증명서 등은 우편이나 학교를 방문해 제출해야 한다.

 

 

 

 

방송대 프라임칼리지,'한국예술의 이해 과정' 운영(대학저널)

방송통신대 프라임칼리지, '한국예술의 이해 과정' 운영(베리타스알파)

한국방송통신대 프라임칼리지, ‘한국예술의 이해 과정운영(에듀동아)

방송대 프라임칼리지,'한국예술의 이해 과정' 운영6과목 모두 무료 학습지원(머니S)

 

 

 

 

 


   이 전 다 음 목 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