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환경설정


*Firefox 및 Safari, Chrome 등의 Browser는 사이트이용에 제약이 있음. IE사용 권장. (ex. 콘텐츠 청취 불가)



IE11

기본값복원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탭을 선택한 후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한 다음 새로나오는창에서 [기본 설정 복원] 버튼을 클릭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익스플로러 창을 닫은 다음 프라임칼리지로 다시 접속합니다.IE8 인터넷옵션 기본값복원
보안설정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탭을 선택한 후 상단에 있는 [보안 설정을 보거나 변경할 영역을 선택하십시오] 영역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합니다.
해당 페이지 하단 부분에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 수준]에서 [기본 수준]을 선택한 후 페이지 제일 아래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IE8 인터넷옵션 기본값복원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탭을 선택한 후 상단에 있는 [보안 설정을 지정할 웹 컨텐트 영역을 선택하십시오] 영역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합니다.
페이지 중간 부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사이트 안내 영역에서 [사이트] 버튼을 클릭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관리 페이지에서 하단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확인(https:)필요] 체크를 없앤 다음 상단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 사이트 URL 입력 부분에 프라임칼리지 선취업후진학 URL [http://*.knou.ac.kr]을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에 URL 입력 부분에 URL [https://*.knou.ac.kr]을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IE8 인터넷옵션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